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사카 여행, 먹방투어 제대로 먹부림하기
    해외여행 2020. 3. 2. 14:58

    #오사카 #오사카맛집 #오사카여행 #오사카숙소 #일쿠오레

     

     

    현재 코로나로 시기가 하필 이럴 때.. 일본 출장이 잡혀 오사카를 다녀왔습니다.

    반일, 코로나 사태로 일본에는 한국인이 정말로 많이 없었고, 저희 역시 일 때문에 울며 겨자 먹기로 다녀왔는데요.

    이왕 가는거 일 끝나고 먹부림이라도 해보자! 하고 시작된 오사카입니다.

     

    라피트 탑승하여 남바로 이동중

    라피트 탑승권은 "마이 xx트립"이 왕복권 기준으로 가장 저렴했고, 저희는 USIM패키지를 구매했어요.

    라피트는 간사이 공항에서부터 남바역까지 30~40분이면 이동할 수 있는 특급열차인데, 사전에 미리 구입하고 가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다양하게 서칭 해보고 예약하면 좋을듯합니다. 저희는 포켓와이파이의 번거로움 때문에 유심을 구매했어요.


    숙소 "IL CUORE NAMBA HOTEL"

    일 쿠오레 호텔

    출장으로 잡힌 숙소는 남바역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IL CUORE NAMBA HOTEL 말이 도보 5분이지 3분이면 될 것 같아요. 위치가 정말 좋아요. 오사카 숙소 특성상 객실은 엄청 넓진 않은데 이 정도 가격에 위치를 고려하면 가성비 갑 숙소 인정!

     

    아늑 하니 깔끔했어요

    숙소는 그냥 깔끔하고 아늑한정도? 저희는 숙소를 정할 때 항상 깔끔한 게 1순위, 2순위가 위치였어요 근대 두 조건을 충족시키는 숙소였습니다. 지역 특성상 5성급의 컨디션은 바라지도 않았고 그냥 가성비 가성비!! 완전 강추 

     

     

     

    다른 건 다 모르겠는데, 와.. 오사카 호텔 안에 욕조 있는 거 실화!? 1일 2 반신욕을 했어요. 이게 은근히 좋더라고요 

    하루 일과를 마치고 돌아와서 반신욕하면서 유튜브 보는 게 힐링이었어요. 동남아로 출장 가게 되면 항상 마사지로 하루의 피로를 풀곤 했는데. 일본은 마사지가 비싸잖아요ㅠㅠ 그걸 만족해주는 이 욕조... 하 사랑스럽


    첫 번째 먹방 "잇푸도 라멘" 

    숙소에서 대충 짐을 풀고 허기진 배를 채우려고~ 일단 남바 역 쪽으로 걸어가는데 웬걸!? 잇푸도 자나! 들어가자!!!!

    잇푸도는 이치란 라멘과 함께 일본의 유명 라멘 프랜차이즈인데요, 워낙 이치란 라멘이 유명해서 잇푸도는 묻히지만..

    잇푸도도 엄청 유명하고 맛있는 라멘집이에요. 면추가 해서 먹으면 배불러.. 아무튼 육수가 정말 JTM입니다

     

    https://www.google.com/maps/place/%EC%9E%87%ED%91%B8%EB%8F%84+%EB%82%9C%EB%B0%94%EC%A0%90/@34.6628629,135.5005096,15z/data=!4m2!3m1!1s0x0:0xf7e2ed6e74a49267?sa=X&ved=2ahUKEwijt-Wr5frnAhUCD6YKHXAyCMEQ_BIwCnoECBYQCA

     

    잇푸도 난바점

    ★★★★☆ · 일본라면 전문식당 · 3 Chome-1-17 Nanbanaka

    www.google.com

    잇푸도답게, 구글 평점도 디기 좋고~ 나이스하고! 맛도좋고~ 시기가 시기인지라 , 한국사람은 1도 없었어요..


    밥 먹었으니, "스타벅스"

    대깨스! 얼죽아!

     

    대가리 깨져도 스타벅스, 얼어 죽어도 아이스아메리카노! ㅎㅎ 저희는 스타벅스 매니아입니다. 밥먹고 바로 스타벅스로 와서 콜드브루 ,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셨어요. 리저브 매장이라 그런지 컵이 달랐어요. 일본이라 다른건가? 아무튼ㅎㅎㅎ

    그리고 조금 특이한 게, 한국 콜드 브루와 맛이 달랐어요.. 보통 스타벅스는 전 세계가 동일한 맛을 즐길 수 있는게 강점인데 콜드브루 끝 맛이 신맛이? 커피는 잘 모르지만 확실히 차이가 있었어요 ㅠㅠ 그래도 스벅 짱

     


    밥먹고 바로 쇼핑몰 구경을 했어요, 라피트 왕복권 구매시에 500엔 쿠폰 3장을 받아서 써볼까~ 하고 갔는데 이게뭐람? 
    5000엔 이상 구매시에만 적용이된다는거!.. 우리는 출장으로 왔기때문에 쇼핑은 예정에 없던 지출이여서 pass했습니다

    일본은 아기자기한 점포들이 많았고, 인테리어가 하나같이다 깔끔했어요. 꽃가게도 너무 이쁘다는 : 


    일본 출장기념 셀카도 한방 딱! 찍어주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녁은 기름칠! 야끼니꾸 "DOTE"

    보통 구글 후기를 보고 맛집을 찾아가는편이에요, 평점이 상당히 높길래 뭐지!? 하고 간  " DOTE " 강력 추천합니다.

    직원중에 간단한 한국어를 할 줄 아는사람이 있었고, 가게내에 사인이 엄청 많더라구요 맛집인가봐!! 

     

    특히 맥주는 꼭!! 마셔야합니더!! 강추강추 


     

    다음에는 호텔 리뷰를 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세 손가락